경영학과
최신 커리큘럼과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
초거대 AI 시대 비즈니스에 필요한 조직의 리더와 실무전문가를 양성합니다
최신 커리큘럼과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
초거대 AI 시대 비즈니스에 필요한 조직의 리더와 실무전문가를 양성합니다
학력 |
세종대학교 경영학 박사 세종대학교 경영학 석사 목원대학교 경영학 학사 |
---|---|
경력 |
현대마케팅연구소 연구원 (주)한국투어 기획홍보 이사 세종대학교 겸임교수 대원대학교 초빙교수 |
저서 |
[단행본] 경영학원론, 비즈프레스, 2009 테마별브랜드 이야기, 비즈프레스, 2010 고객경험비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, 중앙대학교, 2011 |
논문 및 실적 |
[학위논문] 석사논문 - 소비자의 점포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박사논문 - 준거가격이 신혼여행패키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
[등재논문] 구매자 관여도수준에 따라 가격할인이 가격가치, 구매의향,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, 유통과학연구, 2011 |